<북 EMP 공격과 미국>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7-09-17 04:06
조회
1027
2017년 9월 17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 성경]
<북 EMP 공격과 미국>

<루가 복음서 제9장 22-27절>

수난에 대한 첫 번째 예고 (마태 16:21-28; 마르 8:31-9:1)
22 예수께서는 이어서 "사람의 아들은 반드시 많은 고난을 겪고 원로들과 대사제들과 율법학자들에게 배척을 받아 죽었다가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날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23 그리고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를 따르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를 버리고 매일 제 십자가를 지고 따라야 한다.
24 제 목숨을 살리려고 하는 사람은 잃을 것이요,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는 사람은 살 것이다.
25 사람이 온 세상을 얻는다 해도 제 목숨을 잃거나 망해 버린다면 무슨 이익이 있겠느냐?
26 누구든지 나와 내 말을 부끄럽게 여기면 사람의 아들도 아버지의 영광에 싸여 거룩한 천사들을 거느리고 영광스럽게 올 때에 그를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너: 예수님을 따라서 예수님처럼 살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 예수님께서 당신 수난과 부활을 처음으로 예고하십니다. 당신이 원로들과 수석 사제들과 율법학자들에게 배척을 받아 죽임을 당하신 다음 사흘 만에 부활하리라고 예고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런 메시아 구세주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런 예수님을 따라서 예수님처럼 살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먼저, ‘자기 자신을 버려야 합니다.’ 자기 이익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서’ ‘예수님을 따라가야 합니다.’ 예수님의 말씀과 활동을 이어받아 계속 실천해야 합니다. 우리는 날마다 예수님 말씀을 읽고 마음에 새기면서 예수님처럼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저희에게 잘못한 이를 저희가 용서하오니...>
*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저희에게 잘못한 이를 저희가 용서하오니 저희 죄를 용서하소서.
* 미국은 한반도 허리를 잘라놓았다.
* 그로 인해 발발한 6.25전쟁으로 600만 명이 학살을 당했다.
* 이제 제2차 한반도전쟁(제3차 대전)이 발발하면
수천만 명, 수억 명이 살육을 당할 것이다.
* 맨 먼저 북한의 EMP 공격으로 미국 국민이 도륙을 당할 것이다.
* 우리 인류는 서로 용서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 부부 사이에서도 서로 용서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북 EMP 공격과 미국>-자주시보
* 얼마 전 태풍 어마가 미국에 상륙하자 전기가 끊기고 약 2000만 명이 대피했다. 이 태풍으로 인하여 치안이 부재한 상태에서 미국에서는 약탈 등 각종 범죄가 발생하였다. 하지만 미국에 만약 super- EMP가 미국의 상공 500Km에서 터질 경우 미국의 전기, 전자 장치가 모두 망가져 통신, 금융, 교통망이 모두 마비되고 미국은 전기가 나간 암흑 속에서 범죄가 들끓어 대혼란에 빠지고 미국인들은 지옥 속에서 거의 죽게 될 것이다.
미군은 네트워크중심전 개념이 강화되고 위성에 의한 첨단 정보통신기술의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전자전의 핵심인 EMP가 안보의 위협요소로 떠올랐다. 하지만 EMP방호는 매우 어렵고 비용도 많이 든다. EMP방호시설은 지하에 위치하고 방호대상을 강철판인 차폐판으로 모두 싸야 되며 열린 부분을 최소화해야 되기에 인간이 살 수 있는 환경과는 거리가 멀어 방호시설은 근무환경이 되지 않는다.
EMP 방호시설은 지하에 차폐되어 있어 그 내부 시스템이나 서버의 발열을 식혀주기 위한 냉방 시스템이 있어야 되며 그로 인한 소음과 진동이 적지 않으며 환기가 어렵다. EMP 차폐문은 두 문이 있어야 되며 한쪽 문이 열리면 다른 한쪽의 문은 열리지 않는 강철판으로 만든 견고한 시스템으로 방호구역에 출입하는 사람은 제한되었으며 문은 느리게 열려 출입 등 운영이 어렵고 실용성에 비하여 비용이 천문학적으로 많이 든다.
북한의 6차 핵실험으로 북한이 EMP탄을 개발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건 6차 핵실험 이후 북한은 EMP 탄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설명했기 때문이다. 올리 하이노넨 전 국제 원자력기구 사무차장도 "북은 매우 강력한 핵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과시하려 하였고 그 무기가 EMP가 될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북한의 잇단 실험은 기술적, 정치적 목적을 다 갖고 있으며 핵 보유국 지위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 중으로 "미국이 협상을 미룰수록 미국의 입지는 약화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북한은 많은 인명과 시설물을 직접적으로 무자비하게 파괴하는 수소폭탄을 사용하기 보다는 전기, 전자제품을 망가트리는 EMP탄을 사용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 모든 시설물들의 지상에 노출된 미국은 EMP에 거의 무방비하기 때문에 북이 EMP공격을 가하면 그 피해범위는 가공할 정도로 매우 광범위할 것이며 미국은 범죄가 들끓고 사람이 살 수 없는 암흑의 세계가 될 것이며 자체복구도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미국은 지난 1977년 7월 13일~14일까지의 12시간 뉴욕정전으로 자기의 얼굴을 확인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든 순간 모든 인간들이 밖으로 뛰어나와 혼란, 무질서 , 약탈, 파괴, 방화, 강간, 난동, 살인을 일삼았기 때문이고 이번 태풍 어마에서도 미국인들은 혼란과 무질서, 약탈 등을 자행하였고 그들의 본성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북미가 대화를 트지 못하고 북미전쟁이 가시화 된다면 미국은 EMP공포와 대혼란에 빠져 급격하게 몰락할 것이다.

<미국에 대한 북한의 공갈협박>
* 시간을 끌수록 미국의 패배는 굳어질 것
* 북, 화성-12형 발사 장면 공개 [영상]
* 북, 화성-12형 차량에서 분리없이 직접발사 기동력 배가
* 북 EMP 공격과 미국
* 미국, 북미지역에 위협 안돼 마음은 혼비백산
* 북, 한미 탄두중량 늘려도, 주체탄 앞에서는 썩은 막대기
* 하이노넨, 북 수소탄 제조에 필요한 모든 물질 생산할 수 있다
* [개벽예감265] 해발고 2,205m 화강암산 통째로 뒤흔든 거대한 폭발진동
* 북 외무성, 그 어떤 최후 수단도 불사할 것
* 미국 관리, 북 수소탄 성공 일단 인정
* 안일하기 짝이 없는 북핵무기량 계산법
* 북, 수소탄시험 완전 성공 축하 군민대회 각지에서 진행
* 조선신보, 북 핵무력 완성을 위해 또 다른 조치 취해내갈 것
* 수소탄시험 완전성공 경축, 평양시군민경축대회 진행
* 미 핵전문가, 북 수소탄은 5대핵강국만 가진 무기
* 핵물질 포집 안 되는 특이한 북의 핵폭탄시험
* 북, 신형수소탄은 최첨단 세계최강 다기능 핵탄
* 북, 핵전쟁 도발 책동 영원히 끝장낼 것
* 중국, 미국 추정 북 수소탄 위력은 250kt, 희로시마의 17배
* 미국 과학자들, 북 수소탄 소형화 비약적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