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경이 혜경궁김씨가 아닌 증거 아홉 가지>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11-27 04:13
조회
3028
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김혜경이 혜경궁김씨가 아닌 증거 아홉 가지>

<루가 복음서 제21장 5-11절>
성전 파괴에 대한 예언 (마태 24:1-2; 마르 13:1-2)
5 사람들이 아름다운 돌과 예물로 화려하게 꾸며진 성전을 보며 감탄하고 있었다. 그 때에 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6 "지금 너희가 성전을 바라보고 있지만 저 돌들이 어느 하나도 자리에 그대로 얹혀 있지 못하고 다 무너지고 말 날이 올 것이다."
너: 예루살렘의 종말이 세계의 종말이 아니라고요?
나: 사람들이 성전 건물과 봉헌 예물을 보고서 감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생뚱맞게도 성전이 깡그리 무너지고 말리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언자들과 예수님께서 예고하신 일은 그대로 이루어지고 맙니다. 66년과 70년에 걸친 로마의 공격은 예루살렘과 성전을 초토화하고 맙니다. 그런 예루살렘의 종말은 세계의 종말이 아닙니다. 역사의 한 단계와 국면의 종결일 뿐입니다. 구약시대 하느님의 백성인 이스라엘 시대의 종결일 뿐입니다. 세계의 종말은 하느님 나라의 완성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하느님의 나라는 시간과 공간 안에서 완성될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 안에서 완성되어가고 있는 동시에 어느 날엔가는 결정적으로 완성될 하느님의 나라는 시간과 공간을 넘어서고 건너가서 영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종말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재난의 시작 (마태 24:3-14; 마르 13:3-13)
7 그들이 "선생님, 그런 일이 언제 일어나겠습니까? 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날 즈음해서 어떤 징조가 나타나겠습니까?" 하고 물었다.
8 예수께서는 이렇게 대답하셨다. "앞으로 많은 사람이 내 이름을 내세우며 나타나서 '내가 바로 그리스도다!' 혹은 '때가 왔다!' 하고 떠들더라도 속지 않도록 조심하고 그들을 따라가지 마라.
9 또 전쟁과 반란의 소문을 듣더라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런 일이 반드시 먼저 일어나고 말 것이다. 그렇다고 끝날이 곧 오는 것은 아니다."
10 예수께서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한 민족이 일어나 딴 민족을 치고 한 나라가 일어나 딴 나라를 칠 것이며
11 곳곳에 무서운 지진이 일어나고 또 기근과 전염병도 휩쓸 것이며 하늘에서는 무서운 일들과 굉장한 징조들이 나타날 것이다.
너: 세계의 종말 앞에 무슨 일이 벌어질 것입니까?
나: 세계가 종말을 고하기 전에, 즉 하느님의 나라가 완성되기 전에 증거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 무엇을 증거할 것입니까? 예수님처럼 살아가는 사람들이 하느님의 나라의 사랑과 정의를 증거해 보일 것입니다. 하느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하느님의 정의를 실현해가노라면, 사회와 세계가 근본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경제와 정치가 확 바뀔 것입니다. 빼앗지 않고 나누는 경제가 실현될 것입니다. 지배하지 않고 섬기는 정치가 활짝 열릴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종말을 하느님 나라의 완성으로 보고 있습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김혜경이 혜경궁김씨가 아닌 증거 아홉 가지>-유튜브(박상천)
*혜경궁김씨가 김혜경이 아니라는 박상천의 논증은 놀랍기만 하다.
*그러나 나는 박상천이 문재인을 싫어하는 이유를 아직 분명하게 모른다.
*여지껏 우리나라 지배층은 국민 1%에서 나온다.
그 1%가 실은 머슴이면서도 모든 부문에서
주인 노릇, 지배자 노릇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 국민 99%가 실제 주인이면서도 머슴노릇을 하고 있다.
*지배자들 가운데서도 이완용,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는 독재자-살인자들이었다.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도
자기 자신을 민주주의자라고 내세우고 있었고
민주주의자라고 여기고 있지만,
그것은 거짓말과 자기기만에 지나지 않는다.
*모든 나라가, 온 세계가 다 그런 수준에 머물러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sCIuhq-HYY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today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