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 다시 나서야 할 일!>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10-20 05:40
조회
2179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박영선 "K뱅크는 최순실꺼다" 폭탄발언의 근거는 안종범 수첩..소름!!! 윤석열이 다시 나서야 할 일!>

<루가 복음서 제12장 8-12절>
나를 안다고 증언하면 (마태 10:32-33; 12:32; 10:19-20)
8 "잘 들어라.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안다고 증언하면 사람의 아들도 하느님의 천사들 앞에서 그를 안다고 증언하겠다.
9 그러나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모른다고 하면 사람의 아들도 하느님의 천사들 앞에서 그를 모른다고 할 것이다.
10 사람의 아들을 거역하여 말하는 사람은 용서를 받을 수 있어도 성령을 모독하는 사람은 용서를 받지 못한다.
11 너희는 회당이나 관리나 권력자들 앞에 끌려갈 때에 무슨 말로 어떻게 항변할까 걱정하지 마라.
12 성령께서 너희가 해야 할 말을 바로 그 자리에서 일러주실 것이다."
너: 우리는 왜 하느님 아버지를 신뢰해야 합니까?
너: 사람들은, 흔히 오해하는 것처럼, 그렇게 바보가 아닙니다. 다만 무모하게 설치다가 억울하게 당하지 않으려고 웅크리고 있을 뿐입니다. 그렇게 당하는 사람들이 용기를 내서 한데 뭉쳐 떨쳐 일어나 하느님과 더불어, 예수님과 더불어 진실을 지키고 사랑을 실천하고 정의를 실현해가기만 하면 모든 사람이 함께 사는 하느님의 나라가 성큼 다가옵니다. 우리는 그런 하느님 나라의 전사가 되어 있습니까?

너: 두려워하지 말라고요?
나: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세상, 모든 사람이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세상, 사람이 다른 사람의 것을 갖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빼앗거나 그를 짓누르거나 때리거나 죽이지 않는 세상, 불의한 이념과 체제와 경제정책과 무역전쟁과 화폐전쟁과 군대와 무기와 무력전쟁으로 대량살육을 저지르지 않는 세상, 모든 사람이 함께 사는 세상, 즉 하느님의 나라를 이룩하려고 떨쳐 일어난 사람들은 거짓을 일삼는 사람들과 증오심에 사로잡힌 사람들과 부정부패를 밥 먹듯 하는 사람들에게서 박해 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죽이겠다는 위협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그런 사람들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는 말씀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우리 머리카락을 다 세어두셨습니다. 예수님처럼 살아가겠다는 우리네 민초들은 공연한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지나 않습니까?

너: 언제 우리가 하느님과 예수님을 모른다고 부인하는 셈이 될까요?
나: 다른 사람이, 모든 사람이 내 자신처럼, 내 식구처럼, 내 나라 사람처럼 똑같이 하느님 아버지의 귀하디귀한 자녀라는 진리를 부인하고, 진실을 애써 외면하고 살아가고 있을 때 우리는 하느님과 예수님을 모른다고 부인하는 셈이 된답니다. 우리는 두려운 마음으로 하느님과 예수님을 깍듯이 모시고 살아가고 있습니까? 우리는 두려운 마음으로 예수님께서 당신 몸으로 삼고 계시는 가난한 사람들을 깍듯시 모시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너: 성령을 모독한다고요?
나: 숨이 꼴까닥 넘어가 죽는 순간까지 뉘우치지 않고 거짓과 미움과 불의를 고집하는 것이 성령을 슬프게 하고 모독하는 짓이라고들 합니다. 우리는 진실과 사랑과 정의를 가장 큰 가치로 삼아 성령을 늘 기쁘게 해 드리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너: 법정에서 무슨 말을 할지 그때 가서 가르쳐 주신다고요?
나: 늘 기도하는 가운데 하느님, 예수님, 성령과 인생살이와 선택에 대하여 대화하고 상의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으면 어떤 사람과 진실을 놓고 시비를 가려야 할 경우에 무슨 말을 할지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께서 가르쳐 주신답니다. 우리는 늘 기도하면서 살고 있습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박영선 "K뱅크는 최순실꺼다" 폭탄발언의 근거는 안종범 수첩..소름!!! 윤석열이 다시 나서야 할 일!>-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zSHpqg3HHpM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today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