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찬이 빙의된듯한 이정미의 사자후>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10-03 04:55
조회
1977
2018년 10월 3일 수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노회찬이 빙의된듯한 이정미의 사자후>

<루가 복음서 제9장 57-62절>
예수를 따르려면 (마태 8:19-22)
57 예수의 일행이 길을 가고 있을 때 어떤 사람이 예수께 "저는 선생님께서 가시는 곳이면 어디든지 따라가겠습니다." 하고 말하였다.
58 그러나 예수께서는 "여우도 굴이 있고 하늘의 새도 보금자리가 있지만 사람의 아들은 머리 둘 곳조차 없다." 하고 말씀하셨다.
59 다른 사람에게 "나를 따라오너라." 하고 말씀하시자 그는 "선생님, 먼저 집에 가서 아버지 장례를 치르게 해주십시오." 하고 청하였다.
60 예수께서는 "죽은 자들의 장례는 죽은 자들에게 맡겨두고 너는 가서 하느님 나라의 소식을 전하여라." 하셨다.
61 또 한 사람은 "선생님, 저는 선생님을 따르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집에 가서 식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누게 해주십시오." 하고 말하였다.
62 예수께서는 "쟁기를 잡고 뒤를 자꾸 돌아다보는 사람은 하느님 나라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 하고 말씀하셨다.
너: 예수님을 따라서 예수님처럼 살자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 조건이 있습니다. 안정된 보금자리가 없는 떠돌이나 마찬가지 신세가 될 각오를 해야 합니다. 자기 자신이나 자기 가족부터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모든 안전장치를 포기해야 합니다. 하느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실현해가는 사명에 몸 바치고 목숨을 걸어야 합니다. 결코 뒤를 돌아보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우리도 그런 조건을 받아들이고 있습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정의당 대표 연설] 노회찬이 빙의된듯한 이정미의 사자후...탄핵될 판사들의 이름을 직접 호명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NU1Fqwbroc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toda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