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26회 이해찬 그리고 기무사, 세월호>-유튜브(필시청!!)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08-10 03:47
조회
955
2018년 8월 10일 금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26회 이해찬 그리고 기무사, 세월호>-유튜브(필시청!!)

<요한 복음서 제12장 24-26절>
24 정말 잘 들어두어라. 밀알 하나가 땅에 떨어져 죽지 않으면 한 알 그대로 남아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
25 누구든지 자기 목숨을 아끼는 사람은 잃을 것이며 이 세상에서 자기 목숨을 미워하는 사람은 목숨을 보존하며 영원히 살게 될 것이다.
26 누구든지 나를 섬기려면 나를 따라오너라. 내가 있는 곳에는 나를 섬기는 사람도 같이 있게 될 것이다. 누구든지 나를 섬기면 내 아버지께서 그를 높이실 것이다."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26회 이해찬 그리고 기무사, 세월호>-유튜브(필시청!!)
https://www.youtube.com/watch?v=OB84iucaNRI

'전기료 찔끔인하' 文대통령 지지율 50%대 추락
[리얼미터] 文대통령 지지율 취임후 최저 58%, 민주당도 40% 위태
<리얼미터> 조사결과,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50%대로 추락하며 취임후 최저치를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주에 6주간의 하락행진을 멈추고 소폭 반등하는가 싶더니 반등 한주만에 다시 급락세로 돌아선 것으로, 특히 폭염 사태에도 불구하고 정부여당이 전기요금을 '찔끔 ...
이해찬 "文정부 성과 못내면, 지지율 더 떨어질 것"
靑, 文대통령 지지율 폭락에 초비상. "자성하고 있다"
[알앤써치] 78.9% "가정용 전기요금 누진제 폐지해야"
서울아파트 4주연속 상승폭 확대. 용산-여의도 폭등
바른미래-정의-평화 "특활비 야합한 민주-한국은 적폐세력"

<청와대 “북한산 석탄 밀반입 논란 美클레임 전혀 없는데, 언론의 부정적 보도 이해 안돼”>-서울의 소리
“볼턴이 언급한 밀반입 문제 논의는 한미NSC 간 통상적인 조율 과정”

<'조만간 김정은! 모두가 놀랄 만한 사고친다!!!' 박지원의 소름돋는 예언!!!>-유튜브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www.catholicpress.kr/news(주일미사 독서+복음 해설: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