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폐청산의열행동본부 백은동 "백은종 구속 농성 들어간다>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07-24 04:36
조회
898
2018년 7월 24일 화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적폐청산의열행동본부 백은종 “양승태 구속 농성 들어간다”>

<마태오 복음서 제12장 46-50절>
누가 내 어머니이고 내 형제들이냐? (마르 3:31-35; 루가 8:19-21)
46 예수께서 아직 군중에게 말씀하고 계실 때에 예수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밖에 와 서서 예수와 말씀을 나눌 기회를 찾고 있었다.
47 그래서 어떤 사람이 예수께 "선생님, 선생님의 어머님과 형제분들이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시겠다고 밖에 서서 찾고 계십니다." 하고 알려드렸다.
48 예수께서는 말을 전해 준 사람에게 "누가 내 어머니이고 내 형제들이냐?" 하고 물으셨다.
49 그리고 제자들을 가리키시며 "바로 이 사람들이 내 어머니이고 내 형제들이다.
50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천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너: 예수님의 참 가족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나: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마태 12,50)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까? 하느님 아버지의 뜻은 다른 모든 사람을 내 자신으로 삼으라는 것, 다른 모든 가족을 내 가족으로 삼으라는 것, 다른 모든 부모를 내 부모로 삼으라는 것, 다른 모든 자녀를 내 자녀로 삼으라는 것, 아닙니까? 나는, 우리는 과연 그렇게 살고 있습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적폐청산의열행동본부 백은종 “양승태 구속 농성 들어간다”>-서울의 소리
*2008년 촛불항쟁 때부터의 42건 병합 사건...선고공판은 8월 24일 예정
* 백 대표는 이날 향후 투쟁 계획도 밝혔다. 그는 "안티MB는 투쟁목표를 달성해 해산했지만 투쟁은 끝나지 않았다"며, 후속 단체인 '적폐청산 의열행동본부'가 양승태 구속 운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백 대표는 "사법적폐 양승태가 청산되지 않는다면 나라를 바로세우기 어렵다는 결론에 도달했다"며, "권성동 구속영장 기각 등 서로 봐주기가 횡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법부 판사도 깨끗하지만은 않은 것 같다"며 사법부를 질타했다.
* 백 대표에 따르면 '사법농단 양승태 구속 의용대'와 '적폐청산 의열행동본부'는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 동산마을에 위치한 양승태 집 입구에서 구속을 촉구하는 농성을 7월 14일 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앞서 '적폐청산 의열행동본부'의 전신 격인 안티MB는 지난해 10월부터 해를 넘긴 지난 3월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이명박의 집 앞에서 5개월이 넘게 농성하며 매주 'MB구속' 촉구 촛불집회를 개최하다 이명박이 구속된 지난 3월에 철수한 단체다.
http://www.amn.kr/31753

[풀버전] 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15회 - 추적 삼성과 금융위 / 최순실 인맥, 새 포스코 회장?-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q4m29a13HJ0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www.catholicpress.kr/news(주일미사 독서+복음 해설: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