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당신 한 말에 국민으로서 기분 진짜 더럽소이다>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07-20 04:36
조회
825
2018년 7월 20일 금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정말 당신 한 말에 국민으로서 기분 진짜 더럽소이다!>

<마태오 복음서 제12장 1-8절>
안식일의 주인 (마르 2:23-28; 루가 6:1-5)
1 그 무렵 어느 안식일에 예수께서 밀밭 사이를 지나가시게 되었는데 제자들이 배가 고파서 밀 이삭을 잘라먹었다.
2 이것을 본 바리사이파 사람들이 예수께 "저것 보십시오. 당신의 제자들이 안식일에 해서는 안 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고 말했다.
3 예수께서 이렇게 대답하셨다. "너희는 다윗의 일행이 굶주렸을 때에 다윗이 한 일을 읽어보지 못하였느냐?
4 그는 하느님의 집에 들어가서 그 일행과 함께 제단에 차려놓은 빵을 먹지 않았느냐? 그것은 사제들밖에는 다윗도 그 일행도 먹을 수 없는 빵이었다.
5 또 안식일에 성전 안에서는 사제들이 안식일의 규정을 어겨도 그것이 죄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율법책에서 읽어보지 못하였느냐?
6 잘 들어라. 성전보다 더 큰 이가 여기에 있다.
7 '내가 바라는 것은 나에게 동물을 잡아 바치는 제사가 아니라 이웃에게 베푸는 자선이다.' 하신 말씀이 무슨 뜻인지 알았더라면 너희는 무죄한 사람들을 죄인으로 단정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8 사람의 아들이 바로 안식일의 주인이다."
너: 배고픈 사람들이 취하는 행동을 실정법이 이러쿵저러쿵해도 되나요?
나: 배고픈 사람들은 먹을 권리가 있지 않나요? 법과 제도가 그들에게 먹을 것을 주지 않을 경우, 그런 법과 제도를 아예 없애거나 뜯어고쳐야 하지 않을까요? 누가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배고픈 가난한 사람들 자신 말고, 그들과 함께 배고픔을 견뎌내는 사람들 자신 말고 누가 그렇게 해 줄 수 있을까요?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김병준 “감옥 간 이명박근혜, 뽑은 국민도 책임“ 망언 논란>-서울의 소리
네티즌 "투표한 국민의 책임이라고? 국민이 나라 말아먹으라고 했나!"
* 한 트위터러는 "김병준씨 보소! 나는 이명박 박근혜 자한당 죄인들을 국민투표로 선출한 바도 없으므로 당신 같은 사람으로 지적 받을 이유가 없소이다! 이제와서 국민이 선출했다고 국민을 개.돼지로 취급하지 마소! 정말 당신 한말에 국민으로서 기분 진짜 더럽소이다!"라고 질타했다.
* 다른이들은 "명박이가 사리사욕 채운것도 국민의 잘못이냐? 503이 국정농단 한것도 국민의 잘못이냐? 김병준 일회용 빨대가 되어서 텅빈 대가리 가지고 뭘 하건남?”, "조언컨데, 김병준 더 이상 헛구역질 마라! 자유한국당은 당장 해체하는 것 만이 길이요 답이다. 엔진이 고장 났는데 타이어를 교체한다고 굴러가냐"고 조롱했다.
http://www.amn.kr/31835

<단식 6일째 백은종 선생 ”사법적폐 청산의 신호탄은 양승태 구속이다”>-서울의 소리
사법망국 주공범 "박정희-민복기, 전두환-유태흥, 이명박근혜-양승태"
* 역사를 거꾸로 돌린자가 있다. 지난 30여년간 친일망국부패 "박정희-전두환-이명박-박근혜" 정권만을 위해 충성하고, 대신 국가와 국민을 능멸해 친일 반역 부패 집단에게 파괴된 사법을 받치고 거래의 대상으로 삼아온 자가 바로 "양승태 전 대법원장"으로 그 전모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 백 선생은, "지난 30여년간 양승태의 헌법파괴 중대범죄에 해당하는 사법농단 행각의 요지는 다음과 같고 '사법부 적폐청산 없이는 나라가 바로 설 수 없다' 고 강력히 양승태 전 대법원장 구속수사를 촉구했다.
◆박정희 친일독재정권에 충성목적 "간첩조작사건 총 6건".
◆박정희 유신독재 체제 정당화 목적 "긴급조치 사건 총 12건 판결".
◆대법원 3심제도 파괴목적 "상고법원 신설 획책모의".
◆조작-사기 재판 목적 "정치인 방송인 법조인 회유 사찰".
◆"적법정당에 강제해산", "정당노조 불법파괴", "촛불시민들에 과중처벌"
등 재판거래 만행을 저질러 왔다.
* 아울러 지난 2018년 7월 14일 "사법농단 양승태 구속의용단과 적폐청산 의열행동본부" 는 다음과 같이 결의 주장했다.
●하나. 대한민국 사법부는 헌법 파괴범 양승태를 당장 구속 수사하라!
●하나. 대한민국 사법부는 양승태와 같이 과거 군부독재에 충성해, 수많은 국민을 죽음으로 내몬 검사와 판사들을 색출해 엄벌에 처하라!
●하나. 대한민국 국회는 사법농단을 감찰할 기관 창설을 의결하여 사법적폐들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라!
●하나. 위와 같은 대한민국 민중의 엄중한 요구를 사법부와 국회가 묵살할 경우, 대대적인 촛불저항이 일어날 수 있음을 강력히 경고한다.
http://www.amn.kr/31829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www.catholicpress.kr/news(주일미사 독서+복음 해설: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