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지옥을 보게 될 것이다>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18-07-19 06:34
조회
818
2018년 7월 19일 목요일 복음묵상
[이심전심 묵상용 공동번역성경]
<그들은 지옥을 보게 될 것이다>

<마태오 복음서 제11장 28-30절>
나에게 와서 쉬어라
28 "고생하며 무거운 짐을 지고 허덕이는 사람은 다 나에게로 오너라. 내가 편히 쉬게 하리라.
29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내 멍에를 메고 나에게 배워라. 그러면 너희의 영혼이 안식을 얻을 것이다.
30 내 멍에는 편하고 내 짐은 가볍다."
너: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슨 짐을 지우려 하고 계시나요?
나: 모든 사람이 하느님 아버지의 똑같은 귀하디귀한 자녀라는 비밀을 받아들이고 그런 인간관계와 사회와 세계를 일구려고 떨쳐 일어서는 힘없고 가난한 사람들은 세상에서 고생을 하고 무거운 짐을 질 수밖에 없는 게 현실 아닌가요? 그런 사람들이야말로 하느님 아버지와 예수님께로부터 위로를 받고 안식을 맛보아야 할 사람들이 아닌가요? 예수님께로부터 위로를 받고 안식을 맛보아야 그런 멍에와 짐을 가볍게 지고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그들은 지옥을 보게 될 것이다!!!>-유튜브
지금 기무사 졸개들 벌벌 떨고 있는 이유!! 김어준 0718-유튜브(필청!!!)
https://www.youtube.com/watch?v=CR2fn2QRmFM

<기무사 문건 "내용 대 공개" 촛불진압시 문재인 1순위로 잡아라 ,이 정도면 쿠테타?!!!>-유튜브(필청!!!)
https://www.youtube.com/watch?v=bQsjxx9ujB4

<7.18(수) 김어준의 뉴스공장 / 홍종학, 김정민, 강미진, 김은지>-유튜브(필청!!!>
https://www.youtube.com/watch?v=Aete6fdp_P8

http://lifebible.co.kr(성경본문과묵상: 활용하세요)
http://www.catholicpress.kr/news(주일미사 독서+복음 해설: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