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8일 화요일 복음선포>

작성자
김수복 김수복
작성일
2021-06-08 05:01
조회
39
<2021년 6월 8일 화요일 복음선포>

마태오 복음서 제5장
13 예수께서 허락하시자 더러운 악령들은 그 사람에게서 나와 돼지들 속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거의 이천 마리나 되는 돼지떼가 바다를 향하여 비탈을 내리달려 물 속에 빠져 죽고 말았다.
14 돼지 치던 사람들은 읍내와 촌락으로 달려가서 이 일을 알렸다. 동네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러 나왔다가
15 예수께서 계신 곳에 이르러 군대라는 마귀가 들렸던 사람이 옷을 바로 입고 멀쩡한 정신으로 앉아 있는 것을 보고는 그만 겁이 났다.
16 이 일을 지켜본 사람들이 마귀 들렸던 사람이 어떻게 해서 나았으며 돼지떼가 어떻게 되었는가를 동네 사람들에게 들려주었다.
너: 마귀들이 예수님께 꼼짝 못하고 당하고 있군요.
나: 이제 마르코는 우리에게 예수님과 함께 이방인 지역으로 들어가도록 초대합니다. 당장 우리는 눈앞에 벌어지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무덤에서 귀신들려 악령에 사로잡힌 사람 하나가 예수님을 만납니다. 마귀가 예수님께서 자기보다 힘이 세다는 사실을 알고서 그 앞에 엎드려 수작을 겁니다. 마귀는 자기 이름이 ‘군대’라고 밝힙니다. 예수님께서 그 마귀더러 그 사람에게서 나가라고 명령하십니다. 마귀는 예수님께 허락을 받아 돼지 떼 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러자 돼지 떼가 호수에 빠져 죽고 맙니다. 그 광경을 본 사람들은 두려움에 사로잡혀 예수님께 자기네 고장에서 떠나가 주시라고 간청합니다. 그곳 주민들은 돼지 떼를 잃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자기들 가운데 계시는 것을 원치 않았던 것입니다. 자기 소유가 다른 사람 생명보다 더 귀중한 자들이라서 예수님을 원치 않았습니다. 우리는 재물을 더 원합니까, 아니면 예수님을 더 원합니까?

<아버지의 나라를 찾아서>
이준석에게 낚인 윤10원! 홍준표까지~ 토실토실한 지지율 뜯기고 팽당하는 수순!
https://youtu.be/tlFEoOIgbPk?t=3

<목사님, 신부님, 수녀님, 신도분들께>
[일과놀이출판사]와
[함께사는세상출판사]가 인사 올립니다.
그 동안 천주교 주교회의와
개신교 대한성서공회의 출판허가를 받아
[해설판 공동번역성경];
[21세기 해설판 성경];
[최신 해설판 성경];
[남미 해설판 신약성경] 등을 펴냈습니다.
이제 그 본문과 해설을
사이트로 만들어 무료로 제공합니다.
(www.lifebible.co.kr[천주교 해설판 성경];
www.todaybible.co.kr)[개신교 해설판 성경])